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타운소식

타운보드TV의 반가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kt is 타운보드, 2023 살기 좋은 아파트에 ‘잠실 리센츠’ 선정
  • 작성자 황종수
  • 작성일 2024.02.06
  • 조회수 103

타운보드 아파트 어워드 개최…849건 인증 신청 중 잠실 리센츠 최종 선정

< 전진용 kt is 매체영업팀장(오른쪽)과 김영희 리센츠 관리사무소장(왼쪽)이 2023 타운보드 아파트 어워드 시상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kt is가 ‘2023 타운보드 아파트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해 ‘잠실 리센츠’를 살기 좋은 아파트로 선정하며 하모니 플레이스(Harmony Place)로 인증했다.

‘2023 타운보드 아파트 어워드’는 지난해 기준 kt is 타운보드 모니터를 설치한 아파트 대상으로 내부 심사 규정에 따라 주거환경 개선,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입주민 문화 활동 향상, 디지털화 추진 등을 평가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아파트를 하모니 플레이스로 공식 인증하는 수상이다.

하모니 플레이스로 인증받은 곳은 아파트 문화지원금 200만원과 인증패가 지급되며 타운보드 홈페이지 및 SNS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플러스친구)에 수상 소식과 우수 활동 내역이 게시된다.

전국 타운보드로 공지된 이번 어워드는 총 849건의 인증 신청이 접수되었고 최종 심사를 통해 ‘잠실 리센츠’가 선정되었다.

리센츠는 타운보드 설치를 통해 입주민에게 신속히 아파트 공지사항과 주요 소식을 제공하며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조성했다. 기존 페이퍼 공지를 디지털 게시판으로 전환하여 종이 사용 절감을 통한 타운보드의 ESG 경영을 실현했다.

김영희 리센츠 관리사무소장은 “리센츠가 입주민이 살기 좋은 아파트 ‘하모니 플레이스’로 선정되어 매우 뜻깊고 감사하다. 정보화 시대에 걸맞게 타운보드를 통해 디지털 게시판을 사용하니 아파트 관리와 운영이 효율적이고 입주민들에도 내부 행사와 소식을 빠르게 전할 수 있어 편리하다”라며 “단순 광고 모니터가 아닌 아파트 커뮤니티 활성화에 도움 되는 부분을 몸소 경험하면서 타운보드가 공동주택 문화의 리더 자리 역할을 잘 수행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전했다.

한편, 타운보드는 현재 전국 5만2000여 대 규모로 약 3000개의 아파트 단지에 설치되어 500만 명 이상의 입주민과 소통하고 있다.

 

남궁선희 기자 namkung.sunhee@mkinternet.com

 

 

 

 

 

 

 

 

 

 

 

팝업창 이미지01
이동하기